일상그리고풍경

제주 레일바이크 타고 풍경 감상하기

이대로 80 2022. 1. 3. 08:37
728x90



제주도 용눈이오름 근처에 위치한 제주레일바이크
제주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감상이 가능한 이곳
다들 레일바이크 하명 힘들것이라 생각하시지만
여기는 노노노~~~


처음 시작과 끝에서 조금만 움직이시면됩니다.
나머지는 자동으로 알아서 움직입니다
지금처럼 겨울이면 바람막이가 설치가 됩니다.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감상가능하기때문에
여기 레일 바이크 추천입니다.

레일바이크가 빠르게 움직이는게 아니기때문에
이렇게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ㅎ

계절마다 다른 풍경이 펼쳐지기 때문에
레일바이크는 날씨만 좋다면 언제든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바람이 많이부는 날에는 다소 힘들 수 있으니
바람 많은 날만 피한다면 아주아주 좋을 듯 합니다 ㅎ

레일바이크를 타고 가다보면 이렇게 메밀꽃도
봤어요 ㅎ
저는 늦가을과 초겨울쯤에 간것이라 메밀을 봤구요.
지금은 동백이 있어서 더 이쁘겠네요 ㅎ

저 멀리 억세가 엄청나게 많아요~
지금 용눈이오름은 휴식기라서 못 올라가지만
레일바이크타면서 용눈이오름 근처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ㅎ.

이렇게 풍경도 사진으로 담고 ㅎ

중간중간 저렇게 문구가 있지만 소용 없어요 ㅋ
밝아도 속도는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심리가 왠지 굴리고 싶어지는 심리 자극이 되네요


저희가 방문했을때 사람이 꽤 많아서
중간에 브레이크를 잡아서 잠시 쉬어갔네요 ㅎ
중간에 직원분이 계서서 안내해주시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제주의 특징인 너무 이쁘고 키가 큰 나무도 저 멀리 보이네요.
여기는 사진보다 눈으로 담는 곳이 더 이쁜 것 같아요.
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아서 아쉬워요.

레일바이크타고 다니다 보면 하늘이 이렇게
계속 바뀌어요 ㅎ
하늘이 여기와 저기가 너무 다른 것이
제주만의 매력이 아닐까싶어요 ㅎ.

여기저기 다 맑은 날이 있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날씨는 엄청 변덕을 부립니다. ㅋ

 

 


제주에 와서 아이들과 함께 풍경을 보고 싶은데
아이들이 오름을 힘들어 할때 제주레일바이크를
타면서 제주 풍경을 감상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LIST

'일상그리고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목식당에 나왔었던 금악마을  (0) 2022.01.10
제주올레코스 5코스(1)  (0) 2022.01.04
무인으로 운영중인 책다방  (0) 2022.01.02
새해 첫 음식 떡볶이  (0) 2022.01.02
일출  (0) 2022.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