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그리고풍경

올레 2코스

이대로 80 2022. 2. 9. 03:38
728x90


몇해전에 걸었던 올레 2코스

올레2코스를 봄에 수국피었을때 걸으면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걷자마자 보이는 곳은 아니고 여기는 온평에 있는

혼인지입니다.



온평에 있는 혼인지는 올레2코스를 걷다보면

만나는 곳이기도 하지만, 별도로 혼인지를 검색해서

가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봄에 걷는 올레2코스는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올레길을 처음 걸으시는 분들은 봄에 걷는 걸

추천드립니다.


2코스 중간에 산길에 올라가는 길목입니다.

올레2코스의 경우 바다보다는 산이 조금 더 많은

코스 입니다.

올레2코스를 걷다 보면 이렇게 돌다리를 건너서

도착하게 되는 곳 오조리 감상소입니다.

여기는 오조리 감상소 도착하기 전에

보이는 식당인데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오조리 감상소 내부 입니다.

오조리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의 사진들과 함께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올레길 걸으며 힘들었던 내 몸을 잠시 쉴수 있게 하는

공간입니다.

제가 걸었을때는 코로나전 이였기에 현재 오조리감상소

운영이 지금까지 할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코로나로인해 여기저기 폐쇄하기도 하고

잠시 문을 닫아 놓는 경우가 있으니, 이런곳이 있다는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오조리 감상소까지 왔다면 거의 다 끝나갑니다 ㅎ


이렇게 풀밭을 지나 광치기에 도착하면 올레끝 ㅎㅎ

광치기 해변은 언제 봐도 멋있는 곳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코스는 올레2코스 역방향입니다 ㅋㅋ

올레2코스의 정방향은 광치기해변부터 시작이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역올레을 한건 일몰을 바닷가에서 보고 싶어서

그렇게 정했는데 시간을 생각보가 빨리 끝내서 ㅋㅋ

그냥 잠시 멍 때리다가 왔었네요.

그때는 살때가 아니라서 코스 끝나면 후다닥 숙소로 ㅎㅎ

바쁘게 지냈던 여행자였거든요 ㅎㅎ

지금 다시 코스 걸으면 이때 보이지 않았던 곳들이

또 다시 보일수도 있을 듯 합니다.

제주올레길 추천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