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그리고풍경

저녁에 불빛과 함께 사진찍기 좋은 곳 제주 허브동산

이대로 80 2022. 2. 11. 08:40
728x90


표선면에 위치한 제주허브동산입니다.

저는 몇해전 여름 저녁에 다녀왔어요.

낮에 가면 낮대로 밤에가면 밤대로

시간마다 달리 관람이 가능한 제주허브동산입니다.

제주허브동산은 산길을 많이 들어가지

않은 위치여서 해가 떨어진 밤에 운전하기에

괜찮은 위치입니다.

제가 밤에 산길 운전을 별로 안 좋아해서

위험한 곳은 잘 안가요 ㅎㅎ


주변이 다 어두운 곳에 전구를 이용하여

여기저기 불빛이 너무 예쁩니다.

동화속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 제주허브동산은

요즘같은 시기에 저녁에 산책하며 사진 찍기

좋은 곳 입니다.


저는 초저녁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ㅎ

그리고 넓기때문에 다른 분들과 마주치는 일이

많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저녁먹고 그냥 집에 돌아가기 아쉬울땐

제주허브동산에서 산책하시기 좋으실 듯 합니다.


동쪽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은

낮에 방문해도 좋지만 저녁만의 제주허브동산을

만나보시는건 어떠실까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