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송당에 위치한 카페 안도르

이대로 80 2022. 2. 13. 06:51
728x90


제주 송당에는 유명란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안돌오름과 가깝고 웨딩사진을 찍을 정도로

핫한 스팟이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

카페 안도르입니다.

카페안도르는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요.

표지판이 잘 보이지 않아 다른 곳에 주차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보였어요.

위치를 잘 보시고 주차를 하시면 좋을 듯해요.

저도 방문할때 조금 버벅대기는 했지만

넓은 주차장에 주차 완료했습니다.


안도르카페 내부에 들어서면 베이커리가 있고

그 뒤로 쇼케이스와 함께 포스가 있습니다.

사진을 찍지을 못해 베이커리 사진이 없어요 ㅠ.ㅠ

일단 주문하고 루프탑 가는 길이 있어서

올라갔더니 이렇게 포토존과 함께 테이블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뿌옇지만

날씨 좋은날 사진 찍으면 너무너무 예쁠 듯합니다.


여기는 1층 외부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안도르 카페 이름과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게 만드는 마성의 괄호이네요.ㅎㅎ

1층 외부 포토존 옆으로 나무사이로 밭이보이면서

너무너무 예쁜 곳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의 핫 포인트

줄 서서 사진을 찍는 곳이라 저는 그냥 쿨하게

제 눈에 담고 왔어요 ㅎㅎ


주문한 음료와 함께 빵이 나왔습니다.

궁금했던 메뉴들을 하나씩 ㅎㅎ

음료는 역시나 혹시 몰라 아메리카노와 함께

안도르의 시그니처 음료 돌땅크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달달한 디저트가 많다보니 확실히 라떼보다는

아메리카노랑 먹기가 훨씬 좋습니다.


주변에 사진 찍을 곳이 많은 곳에 비해

음료가 살짝 아쉬움을 남기는 안드로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