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제주도에 들어온 블루보틀

이대로 80 2022. 1. 8. 16:19
728x90



한동안 너무 사람이 많아서 못가봤었던 카페
블루보틀입니다.
평일 오전에 이른 시간에 갔음에도
사람이 여전히 많았어요 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에 비하면 손님이 없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ㅎ
제가 입장하고 얼마 후 손님이 가득했었어요.

여기가 블루보틀 입구입니다.
제주감성으로 돌담이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 입구네서 한컷

들어가서 주문하고 자리 잡고 한컷 ㅎㅎ
이따까지만해도 밖에 손님과 아이컨택을 할꺼라고는
생각을 못하고 자리가 나자마자 후다닥 앉았네요 ㅋ

블루보틀 내부에 팔고 있는 제품 사진입니다.
종류가 다양한데 손님이 많아서 얼른 주문을
해야했기에 많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


주문한 케익과 디저트입니다.
커피가 역쉬 맛이 다르네요 ㅎㅎ
서울에 있는 블루보틀음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제주 블루보틀 맛있습니다.ㅎ


제주만의 특별 디저트가 있으니
여행오시는 분들은 같이 즐겨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주문한 커피와 케익 다 먹고 사진찍으러 뒷편으로 나왔어요.
이날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좀 덜 예쁘게 나왔는데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있을 것 같아요




맛있는 커피와 블루보틀의 커피를 원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다만 사람이 많으니 참고는 하셔야 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