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카페 성산해나

이대로 80 2022. 1. 7. 08:45
728x90


우연히 발견한 디저트 맛집 ㅎㅎ

성산해나는 한번가면 뭘 사야할지 모르는 곳

성산해나의 마력은 진짜 대단해요 ㅎㅎ

성산해나 내부입니다.

저는 디저트를 좋아해서 음료는 아직 못 먹어봤어요 ㅎ.

디저트만 사러 5번 정도 방문 한 것 같아요 ㅎ.

성산 해나는 내부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ㅎ.

성산해나는 쿠키 마들렌 애그타르트 이렇게

디저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ㅎ

특히나 여기는 많은 양을 한번에 만드시는게

아니라서 방문 시간에 따라 종류 및 가지수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요렇게 비어 있을 수 있어요 ㅋㅋ

제 개인 추천은 마들렌과 쿠키를 추천드리는데요.

쿠키는 레드벨벳 아니면 피칸쿠키를 추천드려요 ㅎㅎ

매번 그냥 먹기 바빠서 ㅋㅋ 쿠키 이름이 정확하지

않네요 ㅋㅋㅋ

성산해나에는 파운드도 있으나 ㅎㅎ

제가 시간대를 못 맞춰서인지 실물은 못 보았어요 ㅋㅋㅋ

성산해나를 가면 항상 이렇게 한보따리를 ㅋㅋ

가산 탕진을 여기에 하고 있네요 ㅋ

근데 진짜 돈이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이건 제 개인 취향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