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넓은 정원이 있는 보롬왓

이대로 80 2022. 1. 6. 08:06
728x90


보롬왓은 넓은 정원이 있습니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시면 실내 정원이 시작됩니다.
한컨에 월별로 있는 꽃 정리되어 있어요 ㅎ.
제가 방문한건 최근은 아니고 11월의 어느날이었어요 ㅎ
그래서 다른 꽃들이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의
멋이 있습니다.

실내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정원이 예쁘게 되어있어요.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 실내 정원 사진도
너무 이쁜 곳 입니다.

중간중간 의자에 앉아서 찍을 수 있는
사진 스팟이 함께 있어요

중간에 따뜻한 난로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뜨거우니 아이들은 조심하셔야 할듯합니다.

여기는 정원을 다 돌아보고 카페를 먼 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네모 반듯한 건물이 카페이고 옆의 건물은
실내 정원입니다.

다 즐기고 나가는 길에 있는 메밀베게 만드는 곳입니다.
말리는 메밀도 있고 가마솥도 있어요 ㅎ.

메밀베게 맡은편에는 의자와 나무 수국이 있습니다.

나가는 길 입니다. 나가는 길까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ㅎ.

메밀꽃이 다 지고 없고 옆의 다른 꽃만 있네요.
메밀꽃까지 같이 있었으면 진짜 예뼜을 것 같아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하늘이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보롬왓의 정원만 돌아보는 깡통기차도 있어요.

보롬왓은 정원이 진짜 너무 넓고 예뻐요 ㅎ
핑크뮬리도 있었는데 다 지고 없었네요 ㅎㅎ
10월에서 11월에 방문하시면 메밀과 핑크뮬리가
같이 있어서 진짜 예쁜 정원입니다.

카페 방문해서 아메리카노와 메밀타르트를 먹었어요.
여기 카페가 베이커리가 없었는데
지금은 빵이랑 디저트 있어요 ㅎ
맛도 있고 자리도 넓어서 사진찍고 쉬었다
가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728x90
LIST